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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1.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수익플러스(이하 회사라 칭함)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이용약관"란에 공시함으로서 효력을 발생합니다
    •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등에 관한 법률등 관련법을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시에는 그 개정 사실과 개정 후의 약관을 서비스 화면 상에 게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제2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3. 제 3 조 (약관의 적용)
    • "회원"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회원의 서비스를 받기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의 관리는 서비스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제3조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것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르며, 그 외에는 일반 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계약
  1. 제 1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인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단, 법인 또는 그에 준하는 단체가 다수의 ID를 신청하여 서비스의 특별이용을 할 경우 회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거합니다.
    • 회원에 가입하여 정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지정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제휴사의 서비스를 통하여 회사에 대해 고객정보 제공에 동의를 한 회원은 회사의 이용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 제 2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제한)
    • 회사는 제1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제한 보류할 수 있습니다.
      • 등록내용에 허위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영리를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회원가입 완료 후 3항에 대한 사유가 발견될 경우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권리와 의무
  1. 제 1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해지 등에 있어 회원에게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최대한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문자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2. 제 2 조(회원의 의무)
    • 회원은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 등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해서는 안됩니다.
    •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서비스 운영의 방해 회사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는 금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없습니다.
    • 회원은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이 사항을 위반하였을 시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제한
  1. 제 1 조 (서비스내용 )
    • 전문가 생방송, 무료종목추천, 투자전략, SMS정보, 녹화방송, 투자강좌, 투자 참고자료, 포트폴리오 서비스 등이며,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요금에 있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별도의 유료정보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SMS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제 2 조 (정보서비스 이용)
    • 서비스 개시일은 이용자에게 서비스 제공 개시일은 회사의 이용 승인일부터로 합니다.
    • 회사 홈페이지 서비스 제공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이용료의 종류, 수준 및 계산 방법은 회사가 온라인을 통해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제 3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제 4 조(정보서비스이용제한)
    • 서비스용 설비의 이전, 정기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기간 통신 사업자가 회선에 대한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의 설비 장애 또는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 기타 귀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5. 제 5조 (서비스 변경)
    • 회원이 전문가 생방송에 유료회원으로 가입하고 전문가 변경을 요구했을 때에는 가입금액을 기준으로 결제 금액에 따라 유료서비스 가입기간을 삭감할 수 있으며, 추가금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 생방송에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서 적용된 무료 서비스(무료기간 등)는 변경하고자 하는 전문가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 유료회원을 가입하면서 회사나 전문가로부터 부가적으로 받은 무료서비스(교육강의, 상품, 추가기간 등)는 전문가 변경 시 1개월 이상의 유료서비스 가입기간을 삭감 할 수 있으며, 추가금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이용자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제 1 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의 회원정보 페이지를 통해 탈퇴 메뉴를 선택하셔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단, 직접 탈퇴가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1899-0168)로 전화해 회원 탈퇴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의 탈퇴 신청에 대해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빠른 시간 내로 탈퇴 처리를 해주고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등 원칙에 반하는 경우
      •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이유로 중단 등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잠정적으로 계시 중단할 수 있으며 제3자간의 분쟁은 관련기관 등 결정에 따릅니다.
      • 기타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 행동을 하거나 그에 준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2. 제 2 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 회사는 제5장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E-Mail,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3. 제 3 조 (유료회원의 탈퇴와 환불)
    • 유료회원 서비스 해지는 아래와 같이 환불 규정에 따라 해지 과정을 진행합니다.

      환불규정

      서비스 해지/환불은 요청한 날까지 서비스 이용으로 간주하여 정산합니다.
      (단, 오전 09:00 이전에 요청할 경우는 전일까지 사용으로 간주하여 정산)

      서비스 해지 시 해지 수수료 (서비스 결제금액의 10%)가 부과됩니다.

      환불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예정금액 = 서비스 결제금액 - (이용일 수 * 1일요금) - 해지수수료
      [※ 1일 요금 = 서비스결제금액/가입상품 개월 수의 일 수 (1개월 : 30일 / 2개월 : 60일 / 3개월 : 90일)]

      환불액은 고객센터(1899-0168)로 환불을 신청한 뒤 2~3영업일 내외로 환불팀에서 전화를 드린 뒤 환불금 안내 및 상담을
      도와드리고 카드 부분취소 및 고객 명의의 지정 계좌로 빠른 시일 내에 일괄 입금 처리됩니다.

      1. 환불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99-0168)를 통해 가능하며, 불가항력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타의 방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홈페이지(www.suikplus.co.kr)의 사용자 [ID] 정보를 신뢰하고 이를 근거로 업무를 처리합니다.

      3. 도난, 분실 및 대여 등에 따른 법적문제는 사용자와 카드 및 계좌 소유자 주간의 문제이며, 이에 대한 분쟁은 양 당사자간의 문제로 이에 대한 회사㈜삼성스탁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공지합니다.

      전문가 변경의 횟수는 제한되지 않으나 전문가 변경 시 추가비용 및 잔여기간 삭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변경 규정은 환불 규정과 동일하고 해지수수료 부과 대신 잔여기간 삭감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변경된 기간의 단가는 이전 결제금액과 가입일수로 1일 요금을 산정
      [※변경 시 삭감된 기간은 사용기간으로 간주합니다.]

      일시정지는 수강 기간 내 1회 - 최대 1개월간 가능하지만 아래 기타 사유의 경우 회사의 판단에 따라 일시정지 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º 장기간 해외출장으로 인해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할 경우.
      º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의 설비 장애 또는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º 이용 중인 전문가의 사고로 인해 리딩 진행이 어려운 경우
      º 기타 개인의 의사와 무관하게 특수한 사유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고 이를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위 사항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수익플러스 고객센터(1899-0168)로 연락바랍니다.

    • 가. 환불 시 1일 사용요금은 서비스 결제금액/가입상품 개월 수의 일수로 산출됩니다.
    • 나. 1일 사용요금:1개월 상품 정상가격/30일, 3개월 상품 정상가격 90일
    • 다. 1개월 이내 상품은 환불이 안되니 참고 바랍니다.
    • 라. 환불 시 무료기간은 환불기간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 마. 일시정지는 가입기간 중 1회에 한해 사용 가능하지만 회사의 판단에 따라 일시정지 기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바. 구매상품과 함께 제공되는 서비스(교육 강의, HTS, 서적, 매매시스템 등)는 별개의 상품으로 중도해지 및 전문가 변경 시 잔여기간에서 1개월의 금액이 추가 차감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
  1. 제 1 조(손해배상)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한 증권 거래를 함에 있어, 정보 내용에 대한 최종 판단 및 결정은 회원 본인이 하여야 하므로 그에 따른 제반 손실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 2 조(면책조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정기검사 보수 교체 등 공사에 의한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과 관련된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 3 조 (저작권귀속 및 이용제한)
    •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 있습니다 단 회원이 회사에 제공한 게시물의 권리는 공동으로 소유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단 회원이 사적으로 이용하는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4. 제 4 조 (분쟁의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12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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