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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제 1 장 총 칙
  1. 제 1 조 (목적)
    • 이 약관은 삼성스탁(이하 회사라 칭함)가 제공하는 웹사이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제 2 조 (정의)
    • "회원"이란 회사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자로서, 회사의 서비스에 로그인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이 자체적으로 선정한 회원의 서비스를 받기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비밀번호의 관리는 서비스의 이용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 "해지"라함은 회사 또는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3. 제 3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이용약관"란에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약관을 개정시에는 그 개정사실과 개정 후의 약관을 서비스 화면 상에 게시합니다. 변경된 약관은 본조 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 등은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 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 지침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를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 계약
  1. 제 4 조 (이용 계약의 성립 및 개인정보 제공 동의 등)
    •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인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단, 법인 또는 그에 준하는 단체가 다수의 ID를 신청하여 서비스의 특별이용을 할 경우, 회사와 별도의 계약에 의거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는 때에는 당해 이용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받는 사람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5. 재화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 “회사”가 제3자에게 구매자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5)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다는 사실 및 동의 거부에 따른 불이익이 있는 경우에는 그 불이익의 내용을 구매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동의를 받은 사항이 변경되는 경우에도 같습니다).
  2. 제 5 조 (이용신청의 승낙과제한)
    • 회사는 제1조에 따른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원칙적으로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제한할 수 있고, 그 사유가 해소 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승낙을 제한 보류 할수 있습니다.
      • 1.등록내용에 허위 등 본인의 진정한 정보를 제공하지 아니한 경우
      • 2.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3.영리를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4.서비스 관련 설비의 용량이 부족한 경우
      • 5.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 6.회원가입 완료후 3항에 대한 사유가 발견될 경우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제 3 장 권리와 의무
  1. 제 6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해지 등에 있어 회원에게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2. 제 7 조(회원의 의무)
    • 회원은 가입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 등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이와 관련된 모든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 타인에게 피해를 주는 행위는 해서는 안 됩니다.
    •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서비스 운영의 방해 행위 혹은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는 금합니다.
    •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증여 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서 제공할 수 없고, 제3자에게 ID 및 비밀번호를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됩니다.
    •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회사 서비스 이용과 관련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고,
    • 이를 위반할 시 민 형사상 법적 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 1.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2.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사용하는 행위
      • 3.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4.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5.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6.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7. 기타 회사가 서비스 운영상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 제공 및 제한
  1. 제 8 조 (서비스내용)
    • 전문가생방송, 무료종목추천, 투자전략, SMS정보, 녹화방송, 투자강좌, 투자참고 자료, 포트폴리오 서비스 등이며,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는 추가 또는 변경내용을 고지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를 운용함에 있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에 게재하는 방법 등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우편, SMS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제 9 조 (정보서비스 이용)
    • 서비스개시일은 이용자에게 서비스 제공 개시일은 회사의 이용 승인일 부터로 합니다.
    • 이용료의 종류, 수준 및 계산방법은 회사가 온라인을 통해 별도로 공지하는 내용에 따릅니다.
  3. 제 10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해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4. 제11 조(정보서비스이용제한)
    • 서비스용 설비의 이전, 정기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기간 통신사업자가 회선에 대한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의 설비 장애 또는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려운 경우
    • 기타 귀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5. 제 12 조 (서비스 변경)
    • 회원이 전문가생방송에 유료회원으로 가입하고 전문가 변경을 요구 했을 때에는 정상가를 기준으로 결제금액에 따라 유료서비스 가입기간을 삭감할 수 있으며, 추가금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전문가생방송에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서 적용된 무료 서비스는(무료기간 등) 변경하고자하는 전문가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 유료회원을 가입하면서 회사나 전문가로부터 부가적으로 받은 무료서비스(교육강의, 상품, 추가기간, 도서비용, USB 또는 MP3 등)는 전문가 변경시 최소 1개월 이상 유료서비스 가입기간에서 삭감 할 수 있으며, 추가금 결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이용자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제 13 조 (계약 해지 및 이용제한)
    •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회원가입/탈퇴 메뉴를 선택하셔서 해지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회원의 탈퇴 신청에 대해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한 빠른 시간 내로 탈퇴 처리를 해주고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가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타인의 서비스 아이디 및 비밀 번호를 도용한 경우
      •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 같은 사용자가 다른 아이디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 공공 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 이용자가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등 원칙에 반하는 경우
      • 회사는 게시물 등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명예훼손 등 권리침해를 이유로 중단 등 요청이 있을 경우 이를 잠정적으로 계시 중단할 수 있으며 제3자간의 분쟁은 관련기관 등 결정에 따릅니다.
      • 기타 회사의 이익에 반하는 행위 행동을 하거나 그에 준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 기타 관련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회사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 다른 사람의 회사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2. 제 14 조 (이용 제한의 해제 절차)
    • 회사는 제12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E-Mail,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3. 제 15 조 (유료회원의 탈퇴와 환불)
    • 유료회원 서비스 해지는 아래와 같이 환불 규정에 따라 해지과정을 진행합니다.

    • 1. 서비스 해지/환불은 요청한 날까지 서비스 이용으로 간주하여 정산합니다
        (단, 오전 09:00 이전에 요청할 경우는 전일까지 사용으로 간주하여 정산).
    • 1. 서비스 해지 시 해지 수수료 (서비스 결제금액의 10%)가 부과됩니다.
    • 1. 환불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환불예정금액 = 서비스 결제금액 - (이용일 수 * 1일요금) - 해지수수료
      [※ 1일 요금 = 서비스결제금액/가입상품 개월 수의 일 수 (1개월 : 30일 / 2개월 : 60일 / 3개월 : 90일)]

    • 1. 환불액은 고객센터(1899-0168)로 환불을 신청한 뒤 2~3영업일 내외로 환불팀에서 전화를 드린 뒤 환불금 안내 및 상담을 도와드리고
        카드부분취소 및 고객명의의 지정 계좌로 빠른 시일 내에 일괄 입금처리 됩니다.
    • 1. 환불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99-0168)를 통해 가능하며, 불가항력의 경우를 제외하고는 기타의 방법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 1. 회사는 홈페이지(www.suikplus.co.kr)의 사용자 [ID] 정보를 신뢰하고 이를 근거로 업무를 처리합니다.
    • 1. 도난, 분실 및 대여 등에 따른 법적문제는 사용자와 카드 및 계좌 소유자 간의 문제이며, 이에 대한 분쟁은 양 당사자 간의 문제로 이에 대한   회사㈜삼성스탁은 어떠한 책임도 없음을 공지합니다.
    • 8. 전문가를 변경한 경우 변경 전 전문가의 할인혜택 혹은 무료서비스기간은 변경 후 전문가로 이전되지 않습니다.
    • 9. 일시정지는 수강기간 내 1회 - 최대 1개월 간 가능합니다.
    • 10. 위 제1호 내지 9호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회원 간에 별도의 계약이 있으면 이를 우선시합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
  1. 제 16 조(손해배상)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한 증권거래를 함에 있어, 정보내용에 대한 최종 판단 및 결정은 회원 본인이 하여야 하므로 그에 따른 제반 손실 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제 17 조(면책조항)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 중지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정기검사 보수 교체 등 공사에 의한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은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사의 사이트에 연결되거나 제휴한 업체(타 온라인 사이트)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과 관련된 저작권 준수 여부 등에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로 인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 18 조 (저작권귀속 및 이용제한)
    • 회사가 작성한 서비스에 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 있습니다. 단,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의 2차적 저작물 작성권은 회사에게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홍보 등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 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4. 제 19 조 (분쟁의 해결)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본사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의 관할로 합니다.
[부 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12월 28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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