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0.1% 증권방송 MTNPlus BEST 감사후기 선정

강쌤 저 왔어요~~~~~일단 인기그룹 엑소의 무대 하이라이트부분 재생 누르고 가실게요어제오늘 하루종일 이 노래만 머릿속에 흥얼거리는 중모든 걸 걸고 널 들이킨 나...
2018.12.04 김간호사
To. 닥터강
더보기
​호외요~ 호외요~조금 늦은 호외 발간입니다.​하락장을 뒤로하고 다시 횡보하는 시장이 나오고 있네요! 이 때 등장한 영웅 파라오님 입니...
2018.12.10 꽁초초
To. 파라오
더보기
​ 감사 후기를 남겨야겠다고 생각은 오래전부터 하고 있었지만, 평생 컴퓨터와 친하게 지내지 않고, 글재주도 없는 저로선 참 힘든 도전입니...
2018.12.14 S슬럼버맨
To. 한신
더보기
[단타장인] 전문가도 다 똑 같은 전문가가 아닙니다!!!
작성자 삼남매맘 작성일 18.09.28 조회 12491 댓글 2

감사후기 남기는거 처음이라 어디서부터 어떻게 써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저와 같은 개인투자자를 위해 최대한 있는 그대로 진솔하게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식에 입문하기 까지]

저는 세자녀의 엄마이자  집안의 맏며느리 그리고 워킹맘으로 매일 하루하루를 치열하게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에 유방암 진단을 받고 하늘이 무너지는 것 같았습니다.  세번의 수술과 34번의 방사선치료와 4번의 항암치료는 몸과 마음을 지치게 했지만 사랑하는 가족들이 늘 곁에서 응원해준 덕분에 치료를 잘 마치고 건강은 점차 회복되었습니다.  직장을 계속 다니기엔 무리가 있어 퇴직을 하고 건강관리에만 전념하고 있을 때,

어느날 친구가 무료하게 지내지 말고 주식을 해보라고 권유했습니다. 저는 주식이라고는 1도 모르고 관심도 없고 신경쓰고 싶지도 않다고 했으나 괜찮은 종목 알려줄테니 증권계좌 만들어 오라고 몇 달을 달달 볶이다가 20178월에 증권계좌를 만들었고 친구가 알려준 두 종목을 매수하였습니다.

그 종목은 매수하자마자 매일 빠지기 시작하여 -20%가 넘어가자 친구는 손절하라고 하였습니다.

나중에 챠트공부를 해보니 제가 매수한 시점은 이미 고점을 찍고 하방으로 열려있는 구간이였습니다. 그러나 전 손절도 못하고 몇 달을 보내다 주식을 어떻게 해야할까 고민 끝에 서점에서 몇권의 책과 경제신문 구독과 주식방송을 꾸준히 보면서 주식용어와 챠트 보는 법, 기업의 재무제표 등을 공부하면서 포트도 정리하고 약간의 수익도 보게 되면서 재미를 붙이기 시작했습니다.

 

[첫 전문가 선택]

혼자 매매를 하다보니 피로감도 느끼고 혹여라도 스트레스로 인해 암이 재발이나 전이가 될까 염려도 되었습니다. 또 매수는 잘해도 언제쯤 매도를 해야 하는지 알 수가 없어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수월하겠다 싶었습니다. 나름 여러 주식방송을 보면서 고심 끝에 한 전문가를 선택해서 유료회원 가입을 했고 한번의 약수익만 주고 몇 달동안 계속 빠지는 종목에 바닥이 어디인지도 모르고 물타기를 했습니다. 리딩은 코스닥 지수가 오르기만 바라보았습니다. 계좌는 혼자 매매했을 때보다 손실이 더 커져가고 있었구요ㅜㅜ;;

소수종목 집중투자 방식으로 비중이 실린 보유종목이 -40% 넘었을 때는 전문가님만 믿고 기다린 제가 한심하기 까지 했습니다. 더 참을 수 없었던건 불안한 회원들의 마음을 보듬어 주질 못하는 것과 그로인해 몇몇 정방회원님들이 전문가 불만과 박살난 계좌에 불만으로 초록창 종목 토론방에 정방종목 노출은 물론이고 매수가 목표가 까지 다 올리는 바람에 아 ㅜㅜ;; 이 종목들은 앞으로 한참동안 매수가 도달조차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종목들은 마이너스 폭을 더 키웠고 전 혼자 매매할 때보다 손실폭이 커진 계좌에 고민이 깊어졌습니다.

 

[★한 줄기 빛처럼 단타장인님을 만나다~]

가족들에게 말도 못하고 속앓이를 하던중 머니투데이 히든스탁 프로그램에서 단타장인님이 CCI과매도와 이평돌파매매법, 텐미닛 강의 방송을 보고 관심을 갖게 되어 온라인 무료방송에 참여했습니다. 장인님의 진솔한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가슴에 와 닿았고 어려운 시기에 왕뚜껑을 드시면서 터득한 매매법과 개인투자자 출신 전문가답게 개인투자자의 심정을 너무나 잘 파악하고 이해하고 계셨습니다.

 

- 소수 종목에 계좌의 향방이 결정되어선 안된다.

- 반드시 분할매수 하라.

- 기관처럼 돈이 많은것도 아닌데 물타기 할 돈이 어디있냐. 추매는 절대금지. 혹시라도 추가매수 해야 할 경우 전문가님이 바닥 확인하고 매수사인을 줄 때 한다 (지금까지 한번도 추가매수 없었음) ,,,

글로 다 옮기지 못하지만 주옥 같은 매매원칙 말씀에 신뢰감이 느껴졌습니다.

~ 이 전문가님이라면 믿고 따라가도 되겠다 싶어 723일 전문가변경으로 장인님 리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장인님 방에 들어와 보니 회원님들 질문에 목이 쉴 정도로 쉬지 않고 리딩해 주시는 것을 보고 감동을 받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실함은 기본이고 수익 또한 지속적으로 나고 인간적인 면까지 다 갖추셨으니 근래에 보기 드문 전문가이십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제 계좌는 -35%에서 원금회복을 목전에 앞 두고 있습니다. 간이 콩알만해서 물린 종목 다 손절하지 못하고 단타장인님 종목에서 수익나면 조금씩 물린 종목 비중을 덜어내는 방식으로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매일 아침이 기다려집니다.

혹시라도 전문가 선택에 고민이 있으신 분이 있다면 단타장인님을 추천합니다. 간혹 감사후기 남기는 분들을 알바생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ㅎ저 절대 알바 아닙니다.

그리고 단타장인님~ 건강관리 잘 하셔서 저희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오래도록 전문가님으로 남아주세요~ 꾸준한 수익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다음엔 수익인증 사진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관리자, 18.10.02 16:05:03

    [동] "9월" 베스트 감사후기에 적용되었습니다. 3일 추가기간 적용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삼남매맘, 18.10.04 08:34:01

    베스트 후기로 선정되어 서비스기간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전문가명 제목 작성자
게시판의 성향에 맞지 않은 게시글은 정책에 따라 자동삭제됨을 공지해드립니다.
[박동혁대표] 오늘두수익실현 일파티
[단타장인] 하루를 마감하며 감사인사드립니다 가화
[우라노스] 수익은 즐거움또 큰행복 (3) 머니불꽃
[다크헌터] 어제 가입하고 수익, 오늘도 수익 쿡맘
[다크헌터] 감사 에스
[다크헌터] 다크헌터님 감사합니다 (1) 또순이
[다크헌터] 수익실현 (8) 사남매맘
[다크헌터] 수익 감사합니다 happy정
[다크헌터] 한컴유니맥스 수익 감사합니다. 샤똥
[다크헌터] 감사 에스
[박동혁대표] 주식시작몇년간첨쓰는후기 일파티
[단타장인] 장인님 감사합니다 핫뜨거
[단타장인] 장인님 덕분에 주식을 조금씩 알아가고있어요 감사해요. (1) 유준맘
[단타장인] 진정한 전문가 디플마홀릭
[다크헌터] 유라테크 수익실현 감사합니다 넥스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