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트영웅] 기다림끝에 상한, 눈물로 후기씁니다.
작성자 대자방 작성일 18.01.05 조회 495 댓글 0

안녕하세요..저 아직도 너무 떨려서 진짜 말도 안나옵니다.. 다들 오늘 차트영웅님 방송 보셨죠..?

아 정말 진짜 무슨 말부터 꺼내야 할지를 모르겠어요ㅜㅜㅜㅜㅜ 

방송본지는 조금 오래됬지만 실제로 투자를 시작한거는 얼마 안됬었거든요,, 이런거 원래 쓰지도 않고 믿지도 않았습니다.. 근데 정말 수익 보니까 자동적으로 쓰게 되네요. 사람심리라는게 자기 수익 못보고 있을때는 이런 후기 믿지도 않다가 제가 수익보니까 바로적게되네요..ㅎ

 

 

아 정말 미치겠고 세상이 다 밝아보입니다^^ 저는 30대 후반의 직장인입니다. 중소기업에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인지라 월급도 소박하게 받고있습니다. (그러니 이나이까지 결혼을 못하고있나 싶네요..) 30대 후반이 되니까 아무래도 결혼 압박도 들어오고 부모님께 아직까지 효도도 못하고 있는것 같아 정말 착잡해서 작년 중순쯤 주식투자를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박봉에 초보라 아직까지도 많은 금액으로 투자를 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또 제가 사람들 말 잘 안믿거든요..ㅋ 그냥 참고만 하는 수준이고 제가 또 귀가 얇아요ㅋㅋ 이 종목 좋다는 얘기 들으면 바로 그 종목 투자할까 하다가 또 다른 사람이 저 종목 좋다고 하면 또 그 종목에 혹해서 투자를 하곤했죠.. 그러니 매번 손실만 났던거같아요. 그리고 작년 말쯤 부터해서 주식수익을 얻게 도와준다는 사이트를 거짓말 살짝 보태서 30군대 이상 가입했습니다ㅋ 문자가 장난아니게 오더라구요 이 전문가님 믿어라, 저 전문가님 믿어라. 지금이야 차트영웅님만 믿고 따라가지만 그전까지 저보다 주식전문가를 많이 알고 있나 싶을 정도로 거의 모든 사이트의 모든 전문가님들 이름을 다 외우고 있을정도였죠 ㅋㅋ 

 

 

그리고 또 제가 사람말 안믿는다고 했잖아요. 그래서 전 그 많은 사이트 중에 결제한 사이트도 여기밖에 없어욬ㅋ맨날 무료방송 찾아다니고 이 전문가님이 수익봤네 하면 그 전문가님한테 쪼로로 가고 지금쓰면서 생각해보면 정말 한심하기 짝이없네요. 그리고 또 왜 주식하시는분들 이거 공감하실꺼에요. 오늘은 투자안하고 이전문가가 정말 수익내나 확인만 해봐야지 그러면 꼭 그날은 전문가가 수익내잖아요? 그리고 다음날 이전문가 잘하니까 오늘은 따라가 봐야지~ 하면 그날은 꼭 손실나고..ㅋ 꾸준한 전문가님 찾기가 여간 쉬운게 아니더라구요. 

 

 

돌다돌다 여기 MTN 플러스로 온건데 여기서도 마찬가지로 그냥 이전문가님 저전문가님 무료방송만 쫓아다녔죠. 그러다가 차트영웅님을 만났는데 이 분이 저를 정말 깜짝놀라게 해주셨어요. 처음 무료방송을 보고 수익을 내시는거에요. 그리고 제가 다음 무료방송이있을때도 투자를하진 않고 그냥 듣기만했습니다. 근데 또 수익을 내시는거에요.. 진짜..ㅋ 속는셈치고 다음 방송이 있으실때 소액지만 믿어보기로했습니다. 

 

 

아직도 잊을수가 없습니다. 

 

 

우리들휴브레인 혹시 투자하신분들 계신가요?? 이거 지금 홈페이지 메인에 있던데 이 메인에 함께했던 사람이 바로 저입니다.ㅋㅋ 82.4% 그냥 뭐 말이 필요한가요? 이 방송에서 얻은 수익금 6.000.000원으로 그냥 결제해버렸죠.

 

 

뭘 망설였을까요 이분덕에 번 수익 이 분한테 믿고 투자한다는데ㅋㅋ 우리 차트영웅님 방송도 너무 재밌게해주시고 한 분 한 분 신경써주시는게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그렇게 계속 차트영웅님을 쫓아오다가 금액을 늘렸고 오늘 드디어 대박을 쳤습니다. 

 

 

일성건설 상한가 오늘 치셨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저 오늘 회사에서 방송 소리없이 켜놓고 계속 조바심 냈습니다. 이게 계속 칠 듯 말듯 하면서 안치는거에요 상한가가.. 점심도 컵라면으로 때웠습니다.. 조급해서.. 물론 우리 차웅님을 못믿은건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 욕심이란게 계~속 수익 내주시니까 더큰거 바라고 더큰거 바라고..나쁜놈ㅋ 어쨋든 상한 딱 먹여주셨습니다 우리 차웅님! 

 

 

오늘 시작할때 1250원 이하 매수하라고 해주셨고 1335때 절반 매도 하라고 하셔서 바로쳤습니다.약6% 수익. 그냥 이분은 미치셨어요. 본인도 그러시더라구요 자기 미쳤다고. 이분이 여러사람 미치게하는데 정말 재능있으신 분입니다. 차웅님 덕에 그냥 미치도록 행복하네요.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우리차웅님ㅋ 

 

 

그냥 저도 저같은 사람들 많이 있는 거 알고 불안해하시는분들 많은 걸로 알고 있고 정말 믿음이 가는 전문가인지 끝까지 고민하실꺼에요.. 제가 잘알죠~ 제가 그랬던 사람인데ㅋㅋ 그래도 정말 수익보니 기분 좋아지고 기분 좋아지니 이렇게 후기도 남기게되구여 ㅋㅋ 이렇게 긴 후기들 보면 진짜 진심으로 우러나오는사람이 쓰는거란걸 제가 쓰면서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ㅋㅋ 앞으로 우리 차웅님만 믿을꺼고 많은 사람들이 차웅님 믿어주셨으면 합니다. 제가 너무 팬심이 생기니까 하나라도 더 도와드리고 싶더라구욬ㅋㅋ 그리고 후기 읽고 우리 차웅님 팬클럽에 들어오실분들은 댓글좀 남겨주세욬ㅋ 나중에 방송에서 채팅치면서 같이 놀자구욬ㅋㅋ 그럼 이만 말 줄이겠습니다. 이 후기가 차웅님께 가길 기원하며~~!​ 

댓글